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고양 삼송/동산동 삼겹살 맛집 -사그리] 유황삼겹살이 정말 맛있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메퀸입니다.

 

점점 사람 만나기 어려운 요즘..

점점 또 코로나 확진자가 많아지면..

사적 모임 인원 제한이 있겠죠?

 

얼마 만에 친구들과 지인들을 만났는데..

이제 또.. 못 만날걸 생각하니.. 벌써 우울해집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과 약속이 있어

동네와 가까운 곳으로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와웅..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 건지 그냥 원래 맛있는 건지..ㅎㅎ

너무너무 맛나게 먹고 자랑 좀 해 보려 합니다.ㅎㅎ

 

 

 

 

 

동산동 주택가 안에 위치해 있는 진정 맛집!!ㅎㅎ

솥뚜껑에 모두 싸그리 얻어먹어서 이름이 사거리인 걸까 용?ㅎㅎ

간판만 봐도 군침이 일단 꿀꺽!!

 

 

 

 

 

 

사그리 삼겹살 집은 유황돼지가 유명한가 봅니다.

채내의 독소를 빼준다고 하니..

그럼 유황돼지로 먹어 볼게요~~

 

 

 

 

 

실내는 많이 크지 않고..

편히 앉아 먹을 수 있는 자리와

입식으로 분리되어 있더라고요.

 

아이들과 함께 라면..

좌식 자리에서 먹으면 좋겠네요.

 

 

 

 

 

 

정말 솥뚜껑 위에 싸그리 다 구워 주십니다.

ㅎㅎ 저는 사이드로 나오는 파무침도 구워 먹었더랬죠..

콩나물과 김치를 첨부터 넉넉하게 올려 주시고.

고기 기름이 잘 먹어 김치와 콩나물 맛도 일품입니다.

 

고기는 중간중간 젊은 사장님이 센스 있게 다 구워 주시고 

먹기 좋게 잘라도 주셨어요..

 

 

 

 

 

 

사이드 반찬은 간장에 절인 깻잎과 양과 파무침 쌈무 된장찌개와 달걀찜

야채는 셀프 코너가 있어 맘껏 먹을 수 있었어요.

정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아니 우리 사장님 인심.. 어쩔~!!

동네 사람이고 처음 왔다고 하니

파시는 음식들을 서비스로 주셨네요.

 

너무너무 감사하고 맛나게 잘 먹었어요.

 

 

 

배가 터질 듯했지만..

아.. 그래도 마지막 코스인 볶음밥은 포기 못해요~~~

고슬고슬하고 맛있게 볶아진 볶음밥!!

안 먹었음 후회할 뻔~~ㅎㅎ

 

 

 

정말이지 배가 터질 듯..

오랜만에 지인들과 신나게 먹고 수다 떨고

나름들의 삶을 살아가는 인생살이 이야기들을 하며

오늘 받은 스트레스는 날라 갔습니다..ㅎㅎ

 

벌써 한주의 끝무렵 목요일이네요~

파이팅 하시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