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고양향동맛집] 옥길동갈매기 향동점에 다녀 왔어요... 가성비 짱이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메입니다.

 

 

오늘은 뭔가 특별한 걸 먹고 싶어.. 찾은 동네 맛집!! 옥길동갈매기



집과 멀지 않은 향동에 위치한 고깃집 발견!!
지인 추천이 있기도 했고, 고기도 땡기고..
한번 가볼까 봐용~~ 고고딩

 

 

 

 

 

옥길동갈매기 는 초입구에 메뉴판이 있는데..
뭔가 맛에 자신감이 느껴진다고나 해야 할까요? ㅎㅎ

 

부천이 본점인가 봐요. 부천에서 줄 서서 먹는다고 해요.
한번 믿어보고 들어가 봅니당.^^

 

 

 

 



날씨가 쌀쌀~~ 아직 한산한 시간이 여서 그런가

자리가 많이 비어 있어서..

1층에 구석진 자리로 잡아 보았습니다.

건물은 1,2 층으로 나누어져 있고 홀 안은 정말 깔끔하네요.~

 

 

 

 



저희는 갈매기살 3인분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정말 빠르게 반찬 세팅이 준비되었어요.

반찬도 골고루 많았지만 깔끔하고 맛도 좋아요.
일단 반찬이 맛있으니.. 고기도 기대 만땅!! 입니당

 

 



고기 굽기 좋은 상태의 숯이 나오는데 일단 숯이 너무 좋네요~~꿋~~
숯을  좋은 걸 쓰시는듯해요~


고기는 마늘양념을 한듯하게 나왔어요.

음~ 처음 보는 비주얼~

 

같이 간 동생이 고기를 참~~ 맛깔나게 구워주었어요.~
양념이 되어 있는 고기라
수시로 고기를 돌려 구워야 하는 고기 굽기 난이도 최상!!

고기도 좋아 보이고.. 맛나게도 구워주기도 했고...
이렇게 한상이 차려지지 먹음직~ 스럽네요.^^

인심 좋게 된장찌개도 2개 주시고~
정말 맛있기도 했어용..~~

 

 

 



파절이.. 이게 뭐죵~~~
양념이 진짜 맛있어서 고기랑 싸 먹으니 느끼하지도 않고,
자꾸자꾸 먹게 되는 맛!!

냉면은 뭐랄까.. 
어린이 입맛인 듯 하지만, 음~ 나쁘지 않은

뭔가 매력적입니다..ㅎㅎ

다른 고깃집에서는 먹어보지 못한 냉면의 양념이었어요.

 

​일단, 옥길동 갈매기 살은 가성비가 정말 최고인 듯합니다.

가격이 정말 착하고 주변 반찬들이 그에 비해 너무 잘 나왔어요.

 

싸고 맛나게 먹고 신났네요..ㅎㅎ

다음에 가족과 와야겠어요.

 

오늘도 신나게 행복한 하루 보내보아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