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고양시 베이커리 맛집 빵다방] 분위기가 좋네요~~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메퀸 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살짝은 포근하여
집에만 있기가 너무 아까워 밖으로 뛰쳐나가 봅니다. ㅎㅎ

 

오늘은 집 근처에 빵이 맛있다는 곳이 있어 방문해 보았어요.

간단히 일도 할 겸~

 



아니 집 근처에 이런 대형 카페가 있다뉘~
입구로 들어가 안쪽으로도 주차장이 널찍하게 있고,
주차장 끝쪽으로는 야외 테라스가 있네요.



 

 

 

 

정말 주차장도 그렇고 건물도 무지 큽니다.
3층으로 되어있고

맨 위층은 정원이 있다고 하네요~
이제 실내로~ 고고딩.

음~ 빵 종류가 얼마나 많으면 판매 인기 순위가..ㅎㅎ

저는 오늘 1위를 먹어 볼까봐용..^^


  
 




1층 내부입니다.
2층까지 뻥 뚫려있어 답답함이 없고 
안에 규모가 뭐~ 어마어마하네요.~
센스 있게 꾸며진 가구와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중앙에는 작은 정원처럼 초록 초록하네요.

 

일층 중앙에는 빠~같은 테이블이 있는데
자라마다 콘센트가 있어
충전도 자유롭고 혼자 와서 공부하기에도 딱이네요.
오늘 나 같은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곳이군요..



 


 


와~~ 진짜.. 이름답게 빵다방.. 맞네요..

빵 종류가 지금까지 가본 카페 중에 최고였어요.

와.. 종류가 너무 많아서..

판매 순위가 있을만하네요.

구매하는데 도움이 좀 되더라고요.. ㅎㅎ


  
  

 



남은 빵은 자유롭게 포장해 갈 수 있도록 
자율 포장 대가 따로 있어 좋네요..
깔끔하게 내가 직접 포장!!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너무 이쁘죠?

자리 중간중간에 아늑하고 매력적인 자리들이 있는데
오늘은 이곳에 자리 잡기는 좀 힘들겠어요. ㅠ.ㅠ

평일인데도 어쩜 이리도 사람이 많을까요..ㅠ.ㅠ


  

 



2층에 올라왔어요.
규모만큼이나 자리가 정말 많았어요.


  



오늘은 날이 좋으니 
2층 테라스로 자리로 나가 볼게요~
날이 좋아도 춥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오마나.. 바람 안 불고 해가 따뜻해서
밖에서 광합성받기 딱 좋은 날..

옷도 단디 입었겠다..

저는 이렇게 밖에서 자리를 잡고 빵을 시식해 보았어용..
빵다방 베이커리 1위 호박마차와 마늘빵을 구매!!

혼자 먹기 너무 많은 양이라는 걸 알지만...ㅋㅋ
포장해 가면 된다는 생각으로 무리를~~ ㅋㅋㅋ

​자 그럼 아메의 빵다방 빵의 맛 평을 해 봅니당.

 

일단 호박마차는 안에 크림이 정말 가득~

먹기가 살짝 불편함은 있지만.. 

음~ 달달하니 맛있네요.. 

마늘빵!! 음~ 워낙 마늘빵 맛집들이 많고.. 

맛집들도 많이 알기에~
맛없지는 않지만 그냥 평타는 되는 맛 정도네요~

라떼를 애정 하는 저는 커피 양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맘에 들었어요. 맛있네요.^^


  
 




이렇게 저는 2층 테라스에서 신나게 광합성받고 좋았지만
해가 너무 강렬하여 컴퓨터 모니터를 볼 수가 없더군요...

다시 1층 중앙 자리를 차지하고 잔업무를 시작해 보았습니다.

 

고양시 빵다방은 유명한 듯해요.

평일날도 사람들이 많았고..

빵만 구매하러 오는 사람들도 많아 보였어요.

 

오늘도 멋진 장소 하나 발견!!

다음에는 친구들과 와서 신나게 수다 타임을 가져 봐야겠어요..

 

못 먹어본 빵들도 먹어보고 싶구만용~~^^

 

심해지는 코로나로

일상 회복이 다시 한번 멈춰버린 지금..

조금 더 건강 유의하며

주변도 잘 살펴야겠어요..

 

그럼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