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똥꿈 - 어제 꿈에 황금변을 똭~~ 똥꿈 해몽 알아 보았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메퀸입니다.

 

요즘 낮에는 날씨가 따뜻한 느낌이네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어제는 시원하게 황금변을 보았는데..

얼핏 똥꿈은 좋은 꿈이라는 이야기를 들은 듯하여

똥꿈에 대해 찾아보았어요~~ㅋㅋㅋ

 

재미지게 한번 알아보아용.^^

 

 



꿈 중에 가장 좋고 확실한 꿈이 바로바로 똥꿈이라네요.ㅎㅎ

재물이 들어온다는 의미가 많다니... 기대해봅니당..ㅋㅋ



황금색 똥이 몸에 묻는 꿈

큰 재물이 들어올 의미이고 직장이나 사업에

큰일이 성사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변기에 똥이 넘치는 꿈

유산상속이나 부동산 상승 갑자기

재물이 들어온다는 횡재수가 있습니다

 



재래식 화장실에 빠지는 꿈

엄청난 재물이 들어오고 횡재수가

생겨 부자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갓난아기의 똥을 주무르는 꿈

상업이나 어떤 일로 인하여 큰돈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맑은 된 똥을 손으로 주무르는 꿈

손으로 일확천금을 만지게 되고

재물 돈 횡재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돼지우리 안에 똥이 수북이 쌓인 꿈

사업이 잘되고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부동산에

투자하여 굉장한 이익을 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집안이 똥으로 가득 찬 꿈

집안에 금전운이 크게 들어올 것을 의미하며

부동산이나 집값이 크게 상승할 것을 의미합니다



똥이 산처럼 쌓여 있는 꿈

직장이나 사업에서 큰 대운이 오며

돈과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똥을 싸는 꿈

생산이나 수출업에 투자하여 많은 사업성과를

올리고 부자가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요나 이불 자리에 똥을 싸는 꿈

순간 실수로 인하여 창피를 당하고 망신살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똥 먹는 꿈

먹는 만큼의 재물이나 이익이 생길 것을

의미하니 많이 먹을수록 좋아요



하늘에서 똥물이 쏟아져 강물이 되는 꿈

천우신조로 부자가 되어 재벌로

등극하는 일이 벌어집니다

남의 집에서 똥을 수거하는 꿈

하는 일이나 사업이 술술 잘 풀립니다

 

 




큰 저수지에 똥이 가득한 꿈

운수 대통하는 것을 의미하고 사업이나 투자에

성공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길에 똥이 가득한 꿈

앞날이 금전운이 트이며 금전적으로 여유롭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똥을 밟거나 똥밭에서 넘어지는 꿈

재물이 많이 들어오는 것이고 부동산

상승이나 복권에 당첨될 의미입니다



똥 구덩이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꿈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는 기회를 만나게 되고

하는 사업이 잘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옷이나 신발에 똥이 묻는 꿈

예상하지 못한 기회로 재물과 돈이 따라오고

횡재할 수 있는 행운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늘에서 용이 똥과 오줌을 싸는 꿈

한 해 동안 농사일이 잘 되고 풍년이 들어

오곡백과를 거두어들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항아리 안에 똥이 가득한 꿈

적금이나 계를 들어 목돈을 만지게 되고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황금색 똥을 변기에 넘치도록 싸는 꿈


부모님의 큰유산나 집안에 횡재수가 생길


징조이며 로또 당첨이나, 투자 곳이 대박 날 암시를 의미합니다.

 

와우~ 저는 황금똥을 시원하게 보는 꿈을 꾸었으니

느낌적으로는 정말.. 대박 좋은 꿈이네요~~

저는 오늘 로또를 구매해 봐야겠어요. 호호호

 

 

오늘은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물론, 똥꿈이 모두 좋은 꿈은 아니더라고요.

 

저는 오늘 기분 좋게 좋은 꿈 이야기로 공유해 봅니다

 

다들 힘든 요즘.. 대박 나는 꿈~~ 꾸어봐용.

힘냅시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