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나무가구 냄새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메퀸입니다.

 

 

오늘은 이제 막 슬개골 탈구 수술 후 실밥 푸르고 요양 중인

우리 댕댕이를 위해

뛰어 내림을 방지하기 위해 계단 하나 장만했는데요

 

음~~ 이런이런~~

나무 냄새가 너무너무 고약하네요..ㅠ.ㅠ

 

아~요 녀석!!

사이즈도 크지 않은데..

포장을 뜯는 순간 냄새가 확~~

뭔가 심상치 않아...

일단.. 냄새 제거를 위해 환기 잘 되는 곳에 방치..

 

아~~ 좀처럼 냄새가 제거되지가 않네요..

머리가 아플 정도..

그래서 급히 나무 냄새 제거하는 방법을 여기저기 찾아보게 되었네요.

좋은 정보 같아.. 공유해 봅니다.

 

 

 


새가구 냄새 제거 하는 방법

1.  환기

환기는 당연히 자주!!

가구일 경우 가구 문을 다 열어 놓아야 해요.

 

 



2. 피톤치드 스프레이 사용


분무기로 나무에 뿌린 후
마른 수건으로 닦아주면
냄새 제거에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피톤치드는 새가구 냄새뿐 아니라,
페인트, 화장실, 소파, 옷장 탈취 냄새
까지도 잡아 준다고 하네요.

 

 

 

 

3. 양파

 

양파를 반을 잘라 냄새나는 가구 앞에 두면

몇 시간 혹은 하루정도면 냄새 제거에 매우 탁월하데요.

 

 

 

 

 

4. 커피

 

요즘엔 카페에서 커피 찌꺼기를 쉽게 구할 수 있는데요.

커피찌꺼기를 가구에 두거나 주변에 두면 

냄새 제거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네요.

 

 

 

 

5. 소주

 

소주를 천에 묻혀 새 가구나 소파를 닦아주면

냄새를 효과적이게 제거할 수 있다고 해요.

 

요즘 먹다 남은 소주 활용법이 많이 나와 있으니

소주를 이용한 유용한 활용에 도움받아 보아요.^^

 

 

 

6. 치약

 

치약을 마른 수건에 묻혀 닦아주면

가구 냄새를 제거할 수 있다고 해요.

 

다만, 처음부터 많은 양을 사용하여하지 말고

적은양으로 여러 번 닦는 것을 추천드려요.

 

 

 

오늘 저는 이 아이를 위해..

또 하나의 노력을 해 보았지요.

 

일단, 소주로 열심히 가구를 닦아 밖에 환기 잘 되는 곳에 두어 봤어요.

내일이면 지독한 냄새가 싹~~ 사라지길 바라며~~ㅎㅎ

 

그럼 오늘도 행복합시닷!!

 

 

 

반응형